메뉴 로고
전화

  언론보도


동안성형 상안검수술, 하안검수술, 안면거상술 차이는?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모차르트성형외과 작성일19-08-19 16:13 조회1,496회 댓글0건

본문

12dbf6164e7e701cedd3cd039734144e_1566198683_2445.jpg



자기관리가 선택이 아닌 필수로 도래한 시대건강한 아름다움을 위해 투자를 아끼지 않는 것은 중장년층도 예외가 아니다특히 노화의 흔적을 지우고 나이에 비해 젊어 보이면서 긍정적인 인상을 형성할 수 있는 ‘동안 성형에 대한 수요는 나날이 증가하고 있다물론노화가 진행되는 것은 자연스러운 일이지만세월의 흐름을 피한 것 같은 동안 페이스는 여전히 많은 중년의 선망대상이다.

 

최근에는 다가오는 어버이날 선물로 효도성형을 선택하는 자녀들도 많아지는 추세다대표적인 효도성형으로는 노화로 인해 처지고 늘어진 피부를 개선할 수 있는 상안검수술∙하안검수술 및 안면거상술이 있다.

 

먼저 상안검 및 하안검 수술은 주름이 쉽게 발생하는 눈가를 교정할 수 있는 안티에이징 수술이다나이가 들면서 우리 눈 주변의 근육은 탄력을 잃고 지방이 쌓이며 나이가 들어 보이는 것은 물론 피곤한 인상이 형성될 수 있다.

 

이때 눈꺼풀의 늘어진 살을 개선하는 방안이 상안검수술이며눈 아래 볼록 튀어나온 부위를 제거하는 것이 하안검수술이다두 수술법 모두 처진 피부를 절제하는 방식으로 수술이 진행되며시야를 확보할 수 있는 기능적인 효과는 물론 자연스럽고 생기 있는 눈매를 완성하는 심미적인 효과 또한 뛰어나 만족도가 높다.

 

전체적인 얼굴 주름 개선을 원한다면 안면거상수술 역시 좋은 선택지다안면거상이란 귀 앞부분을 절개하여 늘어진 피부를 제거하고 근육과 피부를 동시에 당겨주는 리프팅 요법이다.나이가 들면 특별히 체중이 늘지 않더라도 처진 피부로 인해 얼굴이 커 보이곤 하는데안면거상술을 통해 얼굴 축소와 주름 개선 효과를 동시에 확인할 수 있다회복 기간 역시 1~2주로 길지 않아 비교적 부담 없이 수술에 임할 수 있는 점도 장점이다.

 

다만이 같은 동안성형은 무리한 수술 계획을 세울 경우 부자연스러운 결과가 나타날 수 있고 피부 및 근육 조직을 절개하는 난이도 높은 수술이다.따라서 의료진의 정밀함과 풍부한 경험이 무엇보다 중요하며 실제 수술 후기 및 장비,가격,의료진의 경력 등을 꼼꼼히 확인하여 상안검수술 및 하안검수술잘하는곳을 선택해야 한다.

 

끝으로 동안성형은 외적인 변화뿐만 아니라 수술의 안전성 및 유지기간이 중요하다풍부한 케이스 경험을 갖춘 의료진과 정밀한 상담을 거쳐 철저한 수술 계획을 세우길 바란다.

 

원창훈 용산 모차르트성형외과 원장


출처: 공무원저널
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
개인정보취급방침동의  [내용보기]
오시는길
오시는길